top of page

Accenture가 Atlassian과 함께합니다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더욱 애자일해지도록 돕습니다.

Atlassian이 엔터프라이즈가 애자일한 업무 방식을 도입하는 일을 지원하기 위해 Accenture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현재 전 세계 240,000여 개의 회사는 팀의 최상의 업무 성과를 지원하기 위해 Atlassia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십에서 Accenture의 글로벌 전문가 팀은 고객이 Jira Align, Jira Software 및 Jira Service Management 등 Atlassian 제품 투자에서 더 빠른 타임 투 밸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애자일 컨설팅 및 구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조직은 시장 조건에 더욱 애자일하고 신속히 반응할 수 있도록 업무 방식을 최신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 수준의 가시성을 확보하지 못하고 사일로화된 팀, 도구 스프롤, 레거시 시스템 및 문화로 인한 문제가 존재합니다. 엔터프라이즈의 규모가 커지고 분산화됨에 따라 엔터프라이즈는 이러한 문제를 더욱 극심하게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Atlassian은 깊이 뿌리내린 프로세스를 바꾸고 더 나은 비즈니스 애질리티를 위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는 방법에 대한 세부적인 참고 자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Atlassian의 선도적인 협업 제품과 Accenture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기능이 결합됨에 따라 고객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중심 에서 제품 중심의 개발로 전환

  • 관리 오버헤드를 감소시키기 위해 온프레미스 개발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마이그레이션

  • 가치 흐름 파악 및 가치 흐름 관리 솔루션 구현

  • 전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로그램 선택 및 우선 순위 지정 전략을 실행으로

  • 연결시키기 위해 린 포트폴리오 관리 구현

많은 조직이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비즈니스 방식을 바꾸는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함에 따라 애자일 엔터프라이즈 관리를 위한 새로운 기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Atlassian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클라이언트에게 종합 엔터프라이즈 애질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은 기술 조직뿐만 아니라 모든 팀의 미래 업무 방식을 최신화하는 데도 중요합니다.

Greg Douglass, Accenture 기술 전략 및 권고 전무이사 및 글로벌 담당자


호주의 최대 전기 통신 업체인 Telstra의 부서 중 하나인 Belong은 이에 대한 훌륭한 예시입니다. Belong은 Atlassian과 Accenture에 Atlassian의 클라우드 기반 애자일 업무 관리 소프트웨어인 Jira Software와 Jira Align을 모든 팀 전반과 모든 수준에서 구현하는 일을 지원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Belong은 팀이 크로스기능 협업을 처리하는 방식을 바꿈으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더욱 혁신적이고 애자일한 부서가 될 수 있었습니다.

Atlassian과 Accenture의 파트너십에 자세히 알아보려면 보도 자료를 참고해 주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