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재무, 마케팅, 분석 팀이 JSM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 프로젝트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Atlassian Community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Jira Service Management Cloud 팀의 제품 관리자 Gemma라고 합니다.

사용자는 새 서비스 프로젝트를 설정할 때 구체적인 요구 사항에 맞는 다양한 Jira Service Management 템플릿 중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템플릿에는 사전 구성된 요청 형식, 워크플로우 및 기타 관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팀이 신속하게 설정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 팀은 더 많은 유형의 팀이 손쉽게 Jira Service Management를 시작하도록 하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다음 몇 주 동안에는 재무, 마케팅 및 분석 팀이 서비스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접수되는 요청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신규 프로젝트 템플릿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재무 서비스 관리

팀은 재무 서비스 관리 템플릿으로 질의 접수를 중앙화하고, 예산, 지출 및 기타 재무 요청을 심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서비스 관리

마케팅 서비스 관리 템플릿은 팀이 자산 생성과 콘텐츠 업데이트 등 마케팅 요청을 관리, 추적, 보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분석 서비스 관리

팀은 분석 서비스 관리 템플릿으로 중앙에서 분석 및 데이터 요청을 포착하고 심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프로젝트 템플릿을 사용하면 손쉽게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 프로젝트 만들기의 서비스 관리 섹션에서 업무에 가장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프로젝트 세부 정보를 추가하고 프로젝트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서비스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은 이 단계를 참고하세요

템플릿에 대한 피드백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다음에 추가할 만한 기타 템플릿에 대한 요청도 보내 주세요!

Gemma드림

bottom of page